Categories
미분류

룰렛사이트 웹소설 3,500회 누적 사이트 ‘요일연재’ 무료 돌파 서비스 조회수 와글,



와글 당사자는 “기존 및 신규 성원 덕에 누가 문의수 3500회를 경신했다”면서 “앞으로도 문예가와 간객님들을 각기 다양한 행사 및 덤를 제공하겠다”고 밝혔다. 당사자에 따르면 와글이 농단으로 제공하는 요일속재 덤는 수하나 무급로 저명 문예가의 수성도 높은 웹소설 물품을 즐길 수 있는 덤다. 이는 지난 1일부터 계속 덤 가운데귀며 무사과 근대판, 판타지아, 경기, 기업합동체 등 다양한 갈래의 웹소설 총 9물품이 속재 가운데귀다. 무급 웹소설 승강장 와글이 덤하는 ‘요일속재’ 덤가 누가 문의수 3500회를 경신했다.

와글은 ㈜아이피프라임이 런칭한 무급 웹소설 사이트로 요일속재 덤 외에도 무궁자재속재 등 다양한 덤를 통석 무급로 물품을 감상할 수 있다. 게다가, 약하하다 가정 없이 관계하다 수 있는 ‘수준업 공모전’을 주최하는 등 새댁문예가들이 무궁자재롭게 물품을 속재할 수 있는 걸음를 제공하고 있다. 동류, 와글은 목하 날 한 번 관계하다 수 있는 100% 참석 룰렛 행사와 문예가의 물품을 읽을 때마다 소정의 득점를 지급하는 ‘길운의 찬스’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[ⓒ 나날이만전뉴스. 목하 제일 문의수가 높은 물품은 요삼 문예가의 ‘거인의 길’과 자우 문예가의 ‘제룡기-용을 잡는법’, 김몬드 문예가의 ‘괴짜 배움터 생식기’ 순이다.

무단작년-재그릇 금기]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